린칸 최음 중독
린칸 최음 중독 1화
그녀는 어느 마을에서나 볼 수 있는 예쁜 여자였다. 대부분 사람들은 무고한 여자를 볼 것이다. 한 남자는 아니었다. 한 남자는 그녀의 애원하는 눈물 어린 얼굴을 상상하고 흥분했다.
그는 자신의 사디스트적 욕망이 얼마나 깊은지조차 깨닫지 못했다. 그는 그녀를 스토킹하기 시작했다. 그는 그녀가 더러운 창녀라는 환상을 채워줄 무언가를 찾았다. 정당화. 그리고 나서 단 한 장의 DVD가 우편으로 도착했다.
DVD는 부유한 가족의 집에서 비밀리에 모인 모임으로, 어른들이 어린 소녀를 스스로 도왔다. 어린 소녀는 사야카였다. 그 섹스는 그가 본 어떤 것보다 더 거칠었다.
며칠 후 DVD를 보낸 사람이 요청했다. “당신이 누군지 알아. 당신 같은 변태적인 관심사를 가진 아마추어가 훈련을 받고 싶어.” 약물이 제공되었다. 모임 영상을 만드는 데 사용된 약물이었다. 사야카는 그것을 위해 살았다. 그녀는 그것을 맛보기 위해 존재했다. 약물에 대한 그녀의 갈증은 그녀를 애원하고 간청하게 만들었다… 그의 사디스트적 마음에 양념을 한 욕망이 이제 그녀를 향했다.
린칸 최음 중독
애니 리뷰
77 %
유져 스코어
애니 평가하기
윤간미약중독 ∼도망칠 곳은 없다! 1428명의 학생 전원에게 SEX당하는 영애 사야카∼輪姦媚薬中毒 ~逃げ場無し! 1428人の生徒全員にSEXされる令嬢沙也香~
충격적인 귀축 윤간 능욕을 그린 시나리오 'OZ'씨와 원화 '井硲六郎'씨의 동인게임의 OVA화 첫 번째 작품!
학원 전체에 광기를 퍼뜨리는 귀축 사이토 유키오(한 학생)의 가차없는 귀신 조교.
이 한 소녀(아키미야 사야카)의 육체를... 정신을... 인생을... 파괴한다! !
조련, 파괴 충동, 가학성, 약물 중독, 악마, 윤간, 중독, 수치심....
비정상적이고 하드코어한 플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