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모
계모 전편
아버지가 돌아가셨습니다. 어머니로부터 이 메시지를 받고 2년 만에 처음으로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기숙 학교에 다닐 때 아버지가 어머니와 결혼했기 때문에 처음 보는 것이었습니다. 아버지는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매우 사치스러웠고 네 번째 결혼이었습니다. 문을 열자 한 여성이 보였습니다. 계모였습니다. 처음 보는 것이었지만 친어머니의 모습이었습니다. 뻔뻔스럽게 들리겠지만 어렸을 때처럼 그녀의 가슴에 몸을 맡기고 싶은 충동이 들었습니다.
말에서 떨어져 돌아가신 아버지의 비참한 모습을 보고 어머니와 아버지가 왜 그런 사람에게 끌렸을까 생각했습니다. 다음 날, 화려한 마차가 집에 도착했습니다. 할아버지가 보내신 마차였습니다. 우리 집이 이미 저당 잡혀 있었기 때문에 할아버지가 우리를 돌봐주실 것이었습니다. 그때는 몰랐지만 할아버지께선 우리를 돌봐주실 또 다른 이유가 있으셨습니다. 그에게는 남자 친척이 없었다. 그래서 그는 나를 입양하여 상속자로 만들었다. 이렇게 해서 계모와 나는 할아버지 집으로 갔다.
계모
애니 리뷰
75 %
유져 스코어
애니 평가하기
계모
초혼에 실패한 그녀는 모 재벌의 후처로 들어가서 열성을 다해 가정을 이끌어 간다. 하지만 전처의 아들인 성진이는 그녀에 대한 반발이 대단하다. 아버지의 재산을 탐내고 들어온 계모로 생각하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그녀는 지성스럽게 위하고 보살핀다. 그즈음 그녀의 전 남편이 나타나서 그녀에게 막대한 금전을 요구하며 협박 공갈해 왔다. 고민하던 그녀는 마침내 가정의 행복을 위하여 자신이 그 집에서 나가려고 한다. 그 동안에 감화된 성진이 그 사실을 알게 되자 계모를 위하여 그녀를 괴롭혀온 전 남편을 살해하고 경찰에 체포된다.